민주당이 전원 해임찬성표를 던진 것도 그간 쌓인 여야 강경대립의 산물이다.
굳이 어렵고 힘든 길을 가지 않아도 명예와 부를 함께 얻을 수 있는 길이 열려 있다.매일 같은 야근에 당직 근무도 감수해야 한다.
현장의 목소리는 절박하기만 하다.2019년 첫 미달을 기록한 이후 올해는 역대 최저인 16%까지 추락했다.일부 지방 대형병원에서 아직 소아 응급실과 입원실을 운영하는 건 전공의 2년 차 이상이 버텨준 덕분이다.
사람에 따라 다르겠지만 피부 미용 등으로 큰 돈을 버는 경우도 적지 않다고 한다.전공의가 없으면 주요 종합병원 소아과는 제대로 돌아가지 않는다.
이대로는 큰일 나겠다는 경고음이 요란하게 울렸다.
다른 누구도 아닌 우리의 소중한 아이들을 위해서다.중국 제조공장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베트남·인도 등지에 신규 투자한다는 계획을 발표했다.
헬기 그만 매달려항공샷 찍어줄 1만원 끝판왕립스틱 1시간내 배달해준다‘원조집 올영에 도전한 그들더 중앙 플러스hello! Parents예민한 아이는 고성능 컴퓨터‘자동적 사고 마법카드 만들라숙제했으면 게임해도 돼아이 자존감 키운 뜻밖의 말초딩이 토플 100점 받는다엄마 노가다 그 학원의 항변더 중앙 플러스글로벌 머니어둠의 큰손.미·중 교역량도 이를 확인한다.
그러면서도 가장 큰 시장인 중국을 놓지 않으려 한다.최태원 대한상공회의소 회장(SK그룹 회장)이 7월 최대 교역 파트너인 중국 시장을 다 잃어버리고 갑자기 대체 시장을 찾아내긴 힘들다라고 발언한 것도 같은 맥락이다.
Flink :
Link :